고객만족센터
고객만족센터 > 자동차상식.FAQ
 
 
게시판/Q&A
자동차상식.FAQ
갤러리
 
고객만족센터 > 자동차상식.FAQ
자동차상식.FAQ
 
 
해당분류 에는  총 21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.
[타이어문의] 휠얼라이먼트 조정은 어느때 받아야하나요?
[타이어문의] 휠발런스 조정을 꼭!받아야 하나요?
[타이어문의] 휠발런스 조정을 꼭!받아야 하나요?
[타이어문의] 접수 후 대기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[타이어문의] 타이어 위치교환 시기는 어떻게 되죠?
[타이어문의] 타이어 교환 비용은 얼마인가요?
[정비문의] 가끔 시동이 안걸리면서 계기판에 코드91이 뜨는데 왜그런건가요?
[정비문의] 에어컨 작동시 냄새가나는데 왜이런거죠?
[정비문의] 타이어 위치 교환은 언제해야 하나요 ?
[정비문의] 브레이크오일 교환시기는 언제인가요?
[정비문의] 계기판에 82번이라고 뜨는 것은 뭔가요?
[접수문의] 마일리지나 포인트적립제도가 있나요? (오토카드)
[접수문의] 토요일에는 왜 중작업은 안되는거죠?
[접수문의] 토요일은 예약제도가 없나요?
[접수문의] 접수 후 대기시간은?
[보험문의] 파손수리는 예약제도가 안되나요?
[보험문의] 자차로 수리가 가능합니까?
[보험문의] 구형에서 신형으로 변형가능한가요?
[보험문의] 교환을 해야 하는 이유는?
[보험문의] 수리비용은?
[보험문의] 작업시간은 보통 얼마정도걸리나요?
 
1
상호 : 쉐보레동광주서비스센터(주) 대표자 : 김용호, 김복희  사업자번호:281-86-00132  e-mail: auto7771@hanmail.net
주       소: 광주광역시 북구 오문로 234 쉐보레동광주서비스센터 Tel:062-268-7771  Fax:062-266-4406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Copyright ⓒ쉐보레동광주서비스센터 주식회사. All rights reserved.